SEARCH

검색 검색하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마일드랩에서 나온 센텔라스카 연고 여드름 자국에 좋은것 같아서 후기 올립니다. 피 남**** DATE 2022-03-10
  • 평점 5점  
  • 추천 추천하기




마일드랩에서 나온 센텔라스카 연고 여드름 자국에 좋은것 같아서 후기 올립니다.

피부 트러블때문에 생긴 고민은 진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피부과에도 가 보고 처방받은 약 발라도 효과는 금방 사라지고 또다시 반복...

특히 하나씩 나는 여드름이나 먼지나 환경오염으로 스트레스 받은 피부는 약을 쓸 수도 없고 진짜 답이 없을 떄가 많은데요, 그럴 때 순하게 맘놓고 바를 수 있는 크림/연고 한번 써 봤어요.

마일드랩 센텔라스카 연고.

그러니까 요 크림은 민감성 피부를 위해 태어난 저자극 상처케어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식역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민감하고 여린 피부의 트러블에 사용면 도움 받을 수 있는 연고예요. 그래서 어른들 얼굴 트러블은 물론이고 아이들 예민하고 어린 피부에도 쓸 수 있겠습니다.

특히 레이저, 필링 등의 시술 후에 독한 약보다 순하게 작용하여 피부과에도 입점되어 있는 제품이라도 하네요.

예로부터 호랑이풀로 상처 치료에 도움준다는 센텔라아시아티카(TECA) 성분이 10,000PPM이나 들어 있습니다. 열로 추출하는 일반 추출이 아닌 유효성분을 온전히 추출하는 정량추출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사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마데XX 에도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이 있다는거 아시죠? 이 연고는 의약외품이면서도 이런 좋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요. 그래서 우리 피부에 유효하게 작용한다는 사실. 그것도 아주 순하게 말입니다.

사진은 우리 딸 여드름 상처입니다. 자리를 바꿔가면서 올라오는 여드름. 이걸 가만히 놔두질 못하고 손대는 우리딸,

요렇게 짜고 난 뒤에는 뒤처리가 중요한데 보통을 여드름 패치를 붙이는데요, 패치는 오랜 시간을 붙이니까 패치모양 그대로 동그랗게 빨갛게 되더라구요@@

상처에 한번 꾸준히 발라봤어요. 솔직히 일주일 정도 걸릴라나 싶었는데?

3일후에 요렇게 옅어진 모습.

마데카식애씨드로 피부를 보호하고 생기를 부여하며, 아시아틱애씨드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며, 아시아티코사이드로 피부 진정까지.

부드럽게 발리고 용량도 많아서 넓은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어서 좋겠어요.

트러블 피부, 뾰루지 상처 자국에 저자극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마일드랩 재생크림/연고.

향긋한 향과 함께 산뜻한 발림성, 저자극으로 피부 상처를 저자극으로 케어해보세요.

(네이버 몰테일 스토리 카페에 작성된 닉네임 남남witch74님의 사용후기)
첨부파일 review_1277_image1.jpg , review_1277_image2.jpg , review_1277_image3.jpg , review_1277_image4.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