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검색 검색하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임신과 출산으로 많이 망가져버린 소중한 피부...ㅜㅜ 제발 돌아와! 육아로 인해 느긋하 h**** DATE 2022-03-10
  • 평점 5점  
  • 추천 추천하기




임신과 출산으로 많이 망가져버린 소중한 피부...ㅜㅜ 제발 돌아와!
육아로 인해 느긋하게 피부과 가서 치료받을 시간이 부족하기도 하고 가뜩이나 예민했던 피부가 호르몬 변화로 한층 더 예민해진 느낌이에요.
저뿐만이 아니라 저희 신랑도 한 피부 하는데요.
바로 여드름성 피부로 매일같이 성인 여드름과 뾰류지를 달고 살아요
-
저희 둘 피부 개선에 효과적이면서 집에서 간편하게 꾸준히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찾았는데요.
바로 마일드랩 센텔라스카 연고에요.

이 연고는 ㅋㅍ에서 런칭 후 1개월만에 1위를 달성했다고 하니 그 효과를 기대해봄직 하겠어요. (21.11월)

일반적으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일반 화장품과 달리 이 제품은 의약외품이에요.
정량추출방식을 통해 유효성분을 온전히 담아 피부 상처의 보조적 치유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게다가 식약처 허가까지 받았다고 하니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연고라고 해서 꾸덕하거나 끈적할 줄 알았는데 엄청 가볍고 부드럽게 스르륵 발리는 제형이에요.
일반적인 수분크림과 비슷한 제형으로 봐주심 좋을 것 같아요!
선크림조차 무겁다고 바르기 싫어하는 신랑이 이 연고는 가볍다며 아침,저녁으로 잘 바르더러도요 ㅎㅎㅎ

저는 아토피가 있는 부위에 비판텐 연고를 발라주고 있는데요.
비판텐은 번들번들 끈적함이 오래 남는데 이 제품은 산뜻하게 마무리되어서 바로 마스크를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어요.

연고를 받자마자 신랑과 아침,저녁으로 열심히 발라주었답니다.
꾸준히 발라주니 효과를 직접 경험하고 있는데요, 실사 한번 투척해볼게요!
*적나라한 피부 사진이 포함되어 있으니 조심하셔요!*

신랑은 피부 이곳 저곳에 성인 여드름, 뾰류지가 자주 나는 타입이에요.

연고가 튜브형태로 되어 있어 위생적이기도 하고 필요한 양만큼 짜서 문제성 피부 부분에 집중적으로 발라줄 수 있어 편리하더라고요.

1일차에 성인 여드름이 빨갛게 올라온 자리는 차분히 가라앉았고, 광대쪽 울긋불긋한 트러블과
턱쪽의 트러블들 또한 진정 및 치료에 도움이 된 것을 볼 수 있어요.
남자들은 특히 매일 면도를 하면서 턱쪽이 많이 손상되고 예민해지잖아요ㅠㅠ

마일드랩 센텔라스카 연고는 민감성&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남자분들도 걱정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신랑과 더불어 저도 효과를 봤어요!

출산 후 홍조 비슷하게 울긋불긋한 트러블이 넓게 퍼졌어요ㅠㅠ 색소침착으로 추정되는...!
이 부분들이 많이 좋아졌고, 붉게 올라온 여드름과 같은 트러블 또한 진정되었고요.
중간중간 모공에 노란 피지가 잔뜩 낀 것들도 진정 효과를 봤어요!

그 외에 피부가 전체적으로 정돈되고 맑아진 느낌을 몸소 체험하고 있어 더 열심히 발라주개 되더라고요 ㅎㅎㅎ

피부 재생, 피부 개선 등등 여러가지 제품이 있지만 내 피부에 맞으면서 정말 호과가 있는 제품은 찾기 참 어려운데요.
이것저것 막 발라볼 수 없는 데다가 가격이 비싼 제품은 한없이 비싸버리니 쉽지 않아요.

식약처 허가를 받은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이면서 제대로 효과까지 볼 수 있어 저처럼 피부 고민을 가진 분들께 꼭 소개하고 싶어 글 올려보아요!
아참, 튜브 1개당 한달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꾸준히 발라주면 더욱더 맑아진 피부를 기대해 볼 수 있겠쥬!

(네이버 맘스홀릭베이비 카페에 작성된 닉네임 hi there88님의 사용후기)
첨부파일 review_1276_image1.jpg , review_1276_image2.jpg , review_1276_image3.jpg , review_1276_image4.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