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검색 검색하기

FAQ

  • Q.엑스퍼트 라인 사용순서를 알고 싶어요!

    <엑스퍼트 라인 사용순서>
    1. 먼저, '블루센텔라 더마 리페어 크림'을 얼굴 전체에 펴 발라 줍니다.

    2. '센텔라스카 연고'를 고민 스팟 부위에 발라 줍니다.


  • Q.회원등급은 언제 바뀌나요?

    회원 등급은 최근 6개월 간의 배송완료 구매 기록을 바탕으로, 매월 1일에 갱신됩니다.




  • Q.비밀번호는 어떻게 바꾸나요?

    <비밀번호 변경 방법>

    [PC] 로그인 > 우측 상단 사람 모양 버튼 클릭 > 마이페이지(MYPAGE) 내 "PROFILE 회원 정보" 버튼 클릭 > 비밀번호 및 비밀번호 확인란에 새로운 비밀번호 입력 후 "회원정보수정" 버튼 클릭
    [모바일] 로그인 > 좌측 상단 3줄 버튼 클릭 > 우측 하단 "마이페이지" 버튼 클릭 > MYPAGE 내 "PROFILE 회원 정보" 버튼 클릭 > 비밀번호 및 비밀번호 확인란에 새로운 비밀번호 입력 후 "회원정보수정" 버튼 클릭


    *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 합니다.

  • Q.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비밀번호 잊었을 경우 대처 방법>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 클릭 > 이메일 또는 휴대폰번호 인증 후 "임시 비밀번호 전송" 클릭 > 이메일 또는 휴대폰으로 전송된 임시 비밀번호 활용하여 로그인 > 비밀번호 변경 진행

  • Q.토요일에도 배송 가능한가요?

    토요일에는 상품 출고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다만, 출고된 상품은 배송 진행될 수 있습니다.

  • Q.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됩니다.

    수령하지 않으셨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되는 경우에는

    1. 먼저, 경비실 또는 평소 고객님께서 배송물품을 맡겨달라고 하셨던 곳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2. 배송현장 상황은 택배 기사님과 직접 소통하시는 것이 가장 빠르고 정확하므로

    가급적 운송장 번호 조회를 통해 담당 기사님과 소통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3. 이후에도 제품 수령이 어려우실 경우 마일드랩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Q.배송 진행상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출고 후, 카카오톡 메시지로 전송되는 운송장 번호
    'CJ대한통운 택배조회' 사이트에서 입력해보시면
    배송 현황을 쉽고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CJ대한통운 택배조회: 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tracking

  • Q.당일출고는 몇시까지 되나요?

    마일드랩 제품은 매일 오후 4시(월~금, 주말/공휴일 제외)에 출고됩니다.

    1. 오후 4시 이전에 주문 시, 당일 오후 4시 바로 출고
    2. 오후 4시 이후에 주문 시, 다음날 오후 4시 출고

    * 이미 출고된 이후에는 주문 당일이라도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며, 단순 반품으로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은 상품 출고 후 평균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제주도 및 도서 산간 등 일부 지역은 배송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명절 혹은 행사 기간 내 주문건 증가 시,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Q.군부대에도 배송이 되나요?

    군부대와 같이 제품을 받기 어려운 지역의 경우
    주문하시기 전에 '마일드랩 고객센터'에 말씀해주시면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배송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게시판 목록
  1. 1
  2. 2